BLANKERS는 다양한 사람들이 채우는 블랭크 메세지를 통해 생각을 듣습니다.
메세지는 꼭 교훈적이거나 거창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그저 '나'를 표현하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당신의 메세지로 블랭크를 채워보세요.

"FILL ME WITH YOUR MESSAGE!"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온 유학생 엘리 (Ellie Grace) 예요. 지금 한국 나이로 23살이고요. 홍익대 판화과 4학년 재학 중입니다.

 

이제 곧 졸업을 앞두고 계시군요, 졸업 작품으로 어떤 것을 준비중이신가요?

드디어 졸업이라니 믿기지가 않는군요. 요새 고무판에 푹 빠져버려서 고무판화를 재료로 졸업 작품을 구상 중이에요. 어릴 때부터 삶과 죽음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그게 인체에 대한 관심, 나아가서 해부학으로 이어지게 됐어요. 해부학적 내용을 기초로 정밀하게 그린 뒤, 추상화 시키는 작업을 반복해서 죽음의 의의를 재해석하는게 주제에요. 말하고 나니 좀 어려운 것 같지만, 결국 죽음은 인체에서 생기는 순환이잖아요.

 

졸업전시가 기대돼요. 꼭 보러갈게요!

한국에서 생활하시면서 언어적 문제를 제외하고 힘든 점은 없으셨어요?

외로움이 가장 힘들었어요. 학교를 2학기부터 다니게 돼서 친구들과 어울리기가 힘든 것도 

있고, 외로움을 함께 나눌 사람이 없으니 슬럼프에 빠지게 됐어요. 그때부터 좋아하던 그림이 그리기 싫어지고 아무것도 손에 

안잡히는 느낌이 들었어요. 

 

보통 뭐 하시면서 휴식을 즐기세요?

저는 고양이를 키워서 집에서 쉬는 것을 제일 좋아해요. 보통 플레이스테이션을 하거나 영화를 보면서 고양이랑 놀아요.

 

팔에 있는 타투가 굉장히 매력적이에요! 

특별한 의미가 있는 타투인가요?

오른팔에 저의 고양이를 타투했어요. 저희 고양이 생긴게 너무 예뻐서 볼 때 마다 힘이나요.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이번에 FITB 가방을 사용하신 느낌이 어떠세요?

가볍고 깔끔해서 코디하기 편하고, 어디에나 

들고 다니기 딱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또 원단이 자체가 튼튼해서 저처럼 가방에

많은 물건을 넣고 다니는 사람도 가방 모양을 유지하면서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커스텀 하실때 넣으신 문구는 어떤 의미인가요?

영어로 ‘HELLBENT’ 라는 말은 ‘단단히 결심한 마음’ 을 의미하며 결과가 나빠도 해낸다는 

의미가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포기하거나 중동무이하는 것보다 끝까지 해내야 된다고 생각해요. 

 

가방에 항상 넣고 다니는 자신만의 특이한 물건이 있으신가요?

저는 항상 스케치북이랑 양산 들고 다녀요. 양산이라니...하하 좀 특이하지 않나요?

 

이제 마지막 질문입니다. 졸업 후, 엘리씨의 계획은 무엇인가요?

아직 어떤 것도 확실하진 않지만, 한국의 어린 작가들을 국제적으로 전시하게 해주는 것이 꿈이에요. 언어를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미술에도 관심이 많으니 그런 능력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해서 한국과 미국의 미술계쪽 연결을 좀 더 확실하고 끈끈한 연결을 시키고 싶어요. 

  • Facebook Black Round
  • Instagram Black Round

© 2014 FILLINTHEBLANK all right reserved